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끄적끄적] 우리 펭수 구독자 100만 가즈아-!!!!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2:07

    ぺ하! 우리아이의 백만 구독 달성이 주둥이 앞에 왔다❤️


    >


    >


    근데 예기야... 펜스 백만 달성하면 룸메이트와 집에서 파티를 하기로 되어 있었는데 월급이 이번주 금요일 펜스가 폭주하고 있다. 이렇게 중국에서 와인을 파리하려고 했는데 고량주 파티로 바뀌었어.


    >


    거의 매일 친척동생은 EBS를 직접 방문했다고 하면 만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못봐서 눈물닦고 나쁘지 않았다고ᄏᄏ 하하 EBS 알바 구해주고 싶다.펜스의 덕을 쓰고 싶어 죽겠는데... 중국에서 덕을 보려니 힘들다.펜스 그림 문자도 나쁘지 않아 자마자 문재, 소위 완판됐다는 나쁘지 않는 1롱쟈프 지도 샀는데 잡지는 중국에 갖적이니까 2-3주 아니며 기다려야 한다(눈물)​ 그 동안 대학 내 1들이 찍어 주신 사진에 만족하지 않으면!!!


    >


    >


    >


    >


    >



    >


    >


    중국에서 덕을 쌓기 어려운 이유 중 하나.아시과인 여러분... 이곳은 인터넷을 통제하고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해외 사이트가 모두 폐쇄되어 있어. 와우~ 유튜브를 할려고 또 VPN도 문제지만.... 펜꿀벌 보고 있는데 그 정도?



    >


    >


    JTBC방송국 녀석은 마음에 안 들지만 우리 펜스 GIF를 마무리로 오항시의 펜슨 1끝 ✔ ️ ​ 다섯항의 시도 퇴근길에 챠프살톡송를 몇번이나 반복해서 들었는지, 목소소리만 들어도 힐링이에요 지금 #펜랑헤 #펜라뷰


    >


    #펜스 #펜스다 #펜꿀벌 #대학내일 #펜스덕질 #덕질 #행복 #자이언트펜TV #자이언트펜TV #참치길만걷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