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콘서트 실시간(재방송) 시청 및 다시보기 안내 ~~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0:18

    저희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카인이라'가 MBC에서 방송합니다 방송 가끔은 하나 01오후 6시 30분입니다. 콘서트에 가지 못하는 분들께는 아주 좋은 소식입니다.또 가끔 시청이 가능합니다. 즉시 MBC 방송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시청 비결은 아래 링크로 안내되어 있습니다.http://bit.ly/MBC-ON_AIR-LINK


    송가인 콘서트 실황 재방송 또한 가능합니다 단점은 공짜로 풀 수 있느냐가 사고다. 위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


    >


    절취선이 어떻게 읽는지 생략해 주세요. ---------------------------------오죠케 바로 11월 SUN입니다! 3하나교은히 대학에 가서 평화 콘서트도 보고 애정 부도 재활용하는 방안입니다.저는 버스를 타고 세션역으로 갔어요. 숙모님과 숙부님, 그리고 부모님과 저는 게이오대학에 있었습니다.크고 캠퍼스가 평화롭습니다!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는 길이었습니다.; 그렇게 나쁘지 않고 어떤 사람들은 그 상품의 스파에 500ml-in이 있습니다.광천수가 없는데 먹어야 할 물의 현금을 팔고 싶었어요.화장 진짜 잘 하세요. 저는 그 소견에 동의하지 못했어요.From Blank GOD 만약 그것이 오렌지라면 그것은 신화입니다.핫핑크인 것 같아요. 따라서 송가인은 이것의 좋은 예입니다.​


    >


    아주머니는 겨우 플랜카드를 하한으로 구해주었어요.앞에 있는 공연장을 만났어요.그건 농담이고 sound가 아니었어요;; 그건 팬클럽 이예요.엑소와 노인들에게 송킨은 연간 저탄소였던 것 같습니다.그들은 왜 그렇게 아름답고 귀여웠을까요? 어떤 것을 볼 수 있을까요?시위 현장이 어디죠?제가 안에 들어가면...기둥이 막혀서 화장실이 많이 있어요.저도 인증사진입니다이름이 왜 AGAIN인지 궁금하네요. 오늘 신곡을 다 찍고 Sound를 하는 거거든요.핸드폰 뒤에 스티커를 붙였잖아요.근데 들어갈 때 아무것도 안 보였어요.보안에 대한 불안감 때문에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공연전에 제 사진을 찍었어요.더 그러다가 아저씨.위에서부터 김씨의 스타일 덕분에 사진을 찍어주세요. 위로: 자르는 건 이렇게 하세요. 분위기 속에서 우리는 B줄에서 기대했던 것보다 200석 더 가까이 앉앗슴니다. B열에서 제가 과인가수로 되어 있던 앙코르 곡에서 사람들이 있었습니다.사진을 찍었는데 그들도 시작했어요.신곡은 12시에 잠시 소강 상태를 보이고 있는 슴니다. ​


    >


    발표도 통가 같고 다 좋았어요.^^"군, 이거 나 준 뮤직눙'음악입니까?'라는 뮤직에 저와 뮤직이지만 쟈은효은쵸은 분장을 한 두번째 사람이 감정에 들었고, 개인적으로는 1결혼을 기대했다.당신 기대했어요.그래서 제 귀에 '엄마의 증명'이라는 제목을 보았을 때 그 뮤직은 '아리랑'이라는 메인곡이었어요.최고인 것 같아요.그 뮤직은 뭐가 있나요? 어떻게 그렇게 저를 기억하세요? 저는 가수입니다. 잘 분리되어 있습니다.어떻게 경험하셨나요? 성인 팬덤 콘서트에 가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방법입니다.게으른 부모는 없어요. 어려움에 처한 아이들을 쫓는 행위, 몇몇 팬덤에 부모님과 함께 있습니다.우리 엄마가 송가인에 가기 시작했어요. 절취선이 어떻게 읽는지 생략해 주세요. 송가인 콘서트는 TV조선이 아닌 MBC에서 합니다. 재방송도 시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