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단백질보충제, 몸에좋은 성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1:53


    >


    안녕하세요 12월에 촬영을 앞두고 발등에 불 떨어진 어떤 구성됩니다 사실은 바빠서 예전의 스포츠 영상도 별로 없어서 버렸습니다.ᅲᅲᅲᅲᅲᅲ


    >


    그러던 중에, 어지러운 택배가 왔습니다.즉시 이것! 프로티인!!!!!! 단백질 보충제는 지금 필수 아이템이 되어버렸습니다.서두르다가 너무 지저분하게 포장을 뜯어버렸습니다 ( )흥분의 택배를 헐어버리는 'ᄉ'


    >


    목소리 벗고 팬티지!! 오~ 예~


    >


    1.5킬로 나 나의 근육에 투자할 수 있는 지롱이얌!하하핫하하 또 이번에는 단백질 중에서도 ​ WPC도 없는 것 WPI입니다.전부다 데쿠무데훗! 어린이 솔레이트 오예!! 목하 정말 더 고급스러운 먹이를 근육에 줄 수 있게 된다!


    >


    >


    토실토실하니까 썩어서 적당히 매운 냄새 맡은 까미가 비닐소리 나면 다 간식이라고 생각하는 건 저희 애만 있는 게 아니었어요. www.


    >


    분 이유 청 단백질이 95프로 나쁘지 않아 들어 있는 숨니다


    >


    좋은 건 자기가 맡는 까미가밀팸 로고를 가린다 ᄒᄒ아사히베리 분량의 스토리와 타우린, 그리고 마카분스토리와 프로테아제까지 포함된다니까 스토리 다쌈 운동해서 먹으면 최대한 몸에 좋은 걸 맞혀야 왠지 근육이 더 잘 자라는 느낌이랄까.


    >


    무방부제라서 운동하면 바로 먹어버리지만, 설탕도 인공감미료도 들어있지 않은 완전 민낯으로 다들 몸에 나쁘지는 않은 스파르타푸드 프로틴입니다.싱뎅


    >


    단백질 보충제의 본래 섭취 목적을 극대화시키고 제가 따로 섭취하고 있는 BCAA와 꼭 필요한 영양소 중 하과의 비타민, 미네랄믹스, 글루타민, 타우린까지 첨가했으니 줄거리라고 생각했습니다.


    >


    정말 당류 몹시 염려가 되는 요즘 같은 때에 1프로라고 하네, 탄수화물도 그 정도면 쵸쿰고이 들어 있지 않느냐?흐흐흐⇒선수용 단백질로 사용해도 될듯


    >


    무료 셰이커 통도 주심의 셰이커 통은 헬 개런티와 헤린에게 소모품이나 다름 없습니다.


    >


    이미지 샷 찍어볼게요.아령은 보동을 같이 찍어보았습니다. (웃음) 구성품은 프로틴이 있으면 짝꿍처럼 있어야 하는 셰이커튼과 숟가락까지)


    >


    셰이커 통도 사용하기 쉬운 블랙... 원래 운동가들, 혜린들한테 제일 많이 가는 소모품 중에 좋지 않을까 싶어요.


    >


    푸짐하니까 중간스푼을 자루에 넣어둘게요.매 1 다니는 것은 힘드니까 '3'*( 귀찮지 않게 웃음)


    >


    다소움에 1회 지에콤랴은 2숟가락과 쓰고 있어서 마침 2스푼을 넣어 봅니다.가루가 너무 예쁘고 약간 향기는 분유향이랄까 향긋한 냄새가 나요. 먹기 전에 정 이야기 이것이 몇 맛 1인지 궁금했으나 후기 말씀 드리겠습니다 스크롤 밑에 내려주세요 오~앙


    >


    무조건 프로틴은 차가운 물이다! 뜨거운 물로 마시면 드셔도 나이가 간다. 물을 넣어서 열심히 흔들어야 하는데 물을 사진 찍어서 너희들이 많이 넣어버린다.


    >


    >


    의견보다 설탕이 나쁘지 않아.인공 감미료라든지 들어가지 않기 때문일지도 모르지만, 보통 단백질의 보충제 나쁘지는 않아.건강 보조 식품은 굳어 있지 않은데, 의견보다 빨리 녹고 거품도 나쁘지 않고, 굉장히 좋습니다.전에 먹었던건 열이 더 흔들려도 굳거나 하는데; 역시 성분이 좋은 건물에도 잘 녹아요!


    >


    운동끝에나쁘시지말고시원하게한잔!근력빵빵을키우고싶으신분 스파르타푸드프로테인을추천드립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