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현 빙의글] 황제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9:27

    ​​​​


    >


    황제의 아이를 얻었다[변백현의 빙의문]


    [BGM-EXO/부메랑]​ ​ ​ ​ ​ ​ ​ ​ ​ ​ ​ 06​ ​ ​ ​ ​ ​ ​ ​ ​ ​ ​ ​ ​"연기하는 것을 보세요. 완전 발연기 같지 않아요?감독님도 정말 눈이 없어 보이네. 나쁘지 않아. 같은 배우 놔두고 왜 하필 배주현이라고. 아, 꼴불견이야!...그렇게 꼴불견인 걸 보면 되는데 왜 보곤 해? "궁금하죠? 저기 아기 연기하는 거 저 남자가 누군지 아세요? 융・죠은효크다는 얘긴데, 내가 저 자와 1개월 궁둥이 두고 맞는 거예요.""완전 또 라이입니다! 사귀는 동안 얼마나 나쁘진 않아.집착하고 있었나! 헤어질 때도 정말......! " 내 얘기를 안아도 되는 이 얘기네. 나는 아이의 이야기가 좋지."...이 이야기 잘못 인정. 그런데 과거 아닙니까?황제라도 할 일은 다 한다. 코무루가 남자의 이야기라는 것을 확인하고 파란 색으로 목도리 뜬 것을 마치고 황제는 무엇 1프지앙어 생각하고 찾고 나쁘지 않아서, 제 방의 소파에 앉아 뉴스를 보고 있었다. 무심코 방으로 들어가는 괜찮은 아이를 보고 역시 나쁘지 않아 미간을 찌푸리지만 지금은 황제의 인상을 찌푸리지 않았다. 뭐, 또 화나면 그때는 해외에 야반도주하면 되는 하나니까. 시사 뉴스 같은 것은 나의 스타 한명이 아니기 때문에 남은 자리에 급은 리모컨으로 채널을 돌리자 웃는다"sound" 들었지만 끝까지 돌렸다. 그리고 내가 몹시 싫어하는 배주현이 찍었다는 드라마를 보는데, 황제를 신경쓸 틈도 없이 입으로 배주현을 파헤치느라 바빴다. 그렇게 못생기지 않으면 안 보면 되지 않느냐는 황제의 이 말에 고개를 저었다. 사람의 감정은 정말 이상했어요. 싫어하는 사람이 대박나지 않으면 계속 그 사람의 근황을 찾아봐서 속을 썩이는데 내가 딱 그 단짝이었다. 하필이면 왜 남자 주인공도 내 전애기인으로 기억되는 윤종혁인가. 1년 전에 궁둥이 두고 맞던 융・죠은효크은 융・죠은효크의 집착으로 헤어졌지만 그때의 기억이 생각 날 받아 나쁘지 않아도 흥분되면서 과거를 자신의 입에서로는 하는 상황에 이르렀다. 웁스, 이 얘기 틀렸나? 나중에 황제의 눈치를 보니 가뜩이나 미간에 주름이 잡힌 듯했다. 애정이 없는 사이이긴 하지만 우리에겐 사이가 나빠 부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내 앞의 아이 얘기를 그 앞에서 하다니. 이보다 부끄러운 하나는 없을 것이다.'나쁘지 않아' '이 얘기 잘못이야' 사람이 살다 보면 실수할 수도 있다."끌려서 나쁘지 않다, 가기 싫으면 당신 다리로 나쁘지 않다." "당신의 아기를 가진 사람을 끌어낸다는 것은 좀 심하지 않아요? 그리고 그 과거도 만만치 않거든요. 나쁘지 않아도, 천만에, 같이 만났잖아." "넌 그 입, 어쩔 수 없니?" "내가 잘못한 얘기는 전혀 나쁘지 않아." "아기가 그런 얘길 듣고 좋은 걸 배워." "내 꿈이 좋은 엄마라서 그런 걱정은 안 해도 돼요." "...너랑 얘기하면 피곤하니까 나쁘지 않아, 내 방에서" "이 얘기, 나쁘다고 안 들어." "왜 많이 있어?" "하필이면 날 불렀어요?" "듣지 마, 이 얘기니까 이 말도 더럽게 안 듣네." "백 Percent 실수였다. 설마 내가 결심에 전 남자친구 얘기를 그 앞에서 할 리가 없잖아? 나쁘지 말라는 황제의 이 말에 꼼짝도 하지 않고 황제는 낮은 한숨을 내쉬었다. 나쁘지 않은 것보다는 더 화려한 과거를 가지면서 전 남자친구 얘기로 너무 귀엽게 구네. 듣자 하니 요란하다 싶으면 불러서 '원, 와, 와, 와자, 와자, 와자, 와자, 이 지경까지 왔으니. 그러고 보니 내가 궁에 들어와서 나쁘지는 않아 황제가 여자를 부르지 않는 것이다. 뭐, 만약 내가 궁에 들어온 sound에도, 수많은 여자를 불러 모셨더라면, 이미 도망가서 숨었을 테지만, 황제는 소문에 비해, 상당히 나쁘고, 얌전한 생활을 보내고 있었다. 다만 황제라면 황후 이 이야기에서도 많은 여자를 첩으로 두기도 하겠지만 이 남자도 그렇겠지? 황제에 대한 애정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황제에게 후궁이 있다면 매우 화가 날 것 같다. 이 이야기, 나쁘지 않은 김에 들어볼까 하고 말문을 열자, 들어보자, 이 이야기라는 황제의 이 말을 가볍게 무시하고 내 의문을 풀기 위해 물었다. 그러자 물어보는 것도 이 얘기였는데 들어본 나쁘잖아를 보고 두 눈을 감아버렸지만. 나는 원래 팔방미인이어서 이 말은 듣지 않는다. 따라서 왜 하필이면 많은 여자 중에 나쁘진 않지?" "많은 여자 중에 네가 있는 게 이상한가?" "예뻐서 그런가? 어쨌든 예쁜 게 문제다. 그렇지? "알 걸 그랬어. 의문이 풀린 것 같은데 이제 더 이상 나쁘지 않아요." "어, 그 이야기는 나쁘지 않아요, 화려하다는 걸 인정하나요?"네가 못생겼으면 배우도 못했을 거야." "다름이 아니고, 그쪽에 그런 얘길 들으니깐 너무 이상하네."......넌 그렇지만 언제까지 그런 생각을 할 거야?왜? 다른 호칭으로 불러드릴까요? "이래봬도 부부이니까 자신의 이런 호칭의 1프지앙?"브레이크를 밟고 들어온다. 홀러 원출 얘기로 나쁘진 않은데, 외면한 놈은 이 세상에 너밖에 없다." "황제폐하하면 거리감이 있어 보이잖아요." "우리가 거리감이 없어 보여야 할 관계냐?" "그럼요. 왜 그게 엄마, 아빠지?"라며 이미 드라마에 집중도가 떨어진 지 오래다. 왜 나쁘지는 않느냐는 제 말에 황제는 많고 많은 여자 중에 제가 있다고 했습니다. 예쁜 게 문제냐는 나의 어리석지도 않은 이 말에 무심코 알 걸 그랬다고 나쁘지 않게 가라는 황제의 이 말에 당황했다. 그 이야기는 곧 황제도 나쁘지는 않다, 를 화려하다고 소견하고 있기 때문에 이 이야기였다. 그 졸개가 아니라 황제에게 이런 말을 들으니 감회가 새롭고 입이 조금씩 올라가는 듯했다. 그리고 대화 주제가 바뀌면서 황제에 대한 호칭으로 바뀌었다.다른 사람들은 그를 황제폐하라고 부르는데 그 호칭이 간지럽고 거리감이 있어 보이고 그 말이 감정에 들어가지 않았던 것 같다. 아무리 우리 사이에 애정이 없다고 해도 거지 엄마 아빠인 만큼 나쁘지 않은 황제와 거리를 두는 소견은 없었다. 황제를 부르는 호칭이 없고 황제가 뭐라고 해도 나쁘지는 않다, 그냥 내가 좋아하는 것처럼 부르는 소견이었다."나쁘지 않아. 확실해. 하지만 이제 조금 나쁘지 않다 가서 '안 그래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아, 그래서" "당신은 원래 이 이야기가 그렇게 많았나?" "네, 좀 많아요. 그래서 혼잣말도 자주 합니다. 어쨌든, 어쩌면 이 이야기입니다만" "뭔가" "조르기가 있는 이상, 다른 여자를 불러들여, 이전에 했던 것처럼, 모든 것이 나쁘지 않으니까, 그런 것은 안 돼" "...내가 쓰레기 취급은 그만두라고 했을 텐데" "쓰레기를 취급하는 것이 아니고, 혹시 하기 어렵다고 생각하지 않기 위해서 하는 이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거물들이 태어나 아름답지 않고 나쁘지는 않다, 황후가 지어준다고 했으니 그 약속도 지킬 테고."아무래도 너는 끌려가고 나쁘게는 없다고"​"1프지앙아ー망 더! 나쁘진 않아. 황후가 되면. 후궁이 나쁘지 않다 첩님 이런 것도 별로니까 절대 안돼요! "...나쁘지 않다.그 말을 끝으로 황제의 손에 이끌려 이 방을 망치지 않기 전에 얼른 방을 빠져나가 나쁘지 않았다. 진심이었다. 멋쟁이가 있는 이상, 좋은 아버지이기를 바라니 다른 여자와 사이좋게 지내지 말라는 내 소견이고, 내가 황후가 되면 그의 후궁이 나쁘지 않고, 첩이 있는 것도 별로이니 미리 황제에게 사전 공지를 한 것이다. 내 이야기에 소파에 등을 기대며 한숨을 내쉬던 황제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그의 방을 떠나 나쁘지 않자 가벼운 발걸음으로 내 방으로 돌아왔다. 그저 무서운 사람 같지는 않았다. 그때 황제가 사랑했습니다는 여성의 기치이지만 날에는 살갗이 떨릴 정도로 무서웠지만, 이후 황제는 두렵지 않았다. 표현이 없어서 친하진 않았지만 내가 해 달라는 것은 전적으로 칙하게 느껴지기 때문에 이 이야기였다. 이 이야기였던 자신의 삶이 망하는 지름길이라고 소견했지만, 어찌 보면 황제를 만난 것이 자신의 삶을 필로라도 있는 것은 아닌지 소견한다.네 방인데 왜 매번 이리로 와서 놀아?"심심한데 놀아줄 사람 없잖아요." "난 널 놀아줄 사람이 아닌데." "황제라고 아무나 못 노는 사람인가. 나쁘지 않게 앙금이 태어나서 귀엽지 않아도 황제라는 이유로 놀아주지 않나요? 너랑 아기라니 다르잖아."​"뭐가 다른지 1프지앙도 모르겠다. 순순히 이거 먹고 있으니까 해도 나쁘지 마세요. '그걸 대체 왜 이쪽에서 먹냐?' 이랬잖아요. 싫지만 이 궁에서 믿는 사람이 그쪽밖에 없어요. 먹고 싶어서요? 한 입 줄까요? "...좋으니까 조용히 먹기 힘들지 않아."그동안 나의 한가지는, 뜨개질하거나 모자란, 달콤한 디저트를 먹거나, 부족하거나, 노트북을 하거나, 부족한 책을 읽는 것이었다. 내 방이 아니라 그의 집무실에서 이 이야기였다 예로부터 홀린 것을 그리 나쁘지는 않으니 이 따분한 궁에서 싫어도 믿을 수 있는 황제 옆에서 무슨 짓이든 하려 들 것이다.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각진 교복을 입고 많은 양의 종이를 보고 있는 황제를 보고 소파에 앉아 세경에게 디저트를 부탁했어요. 요즘 단것들이 당겨서 달콤한 디저트를 많이 먹기 시작했는데, 이러다 살이 찌는 것 같아? 나쁘지 않아. 하지만 여배우는 이름뿐인데. 그렇게 소견하더니 내 뱃속에 문제가 있다고 소견했으면 먹고 싶은 건 다 먹을 뻔 했다. 딸기와 허둥지둥해서 나쁘지는 않아서, 얹힌 크레페를 먹기 위해서 포크로 먹기 좋은 사이즈로 하면, 일순간 속이 메스꺼운 것이, 그대로 토해 오는 것 같았다. 손을 입으로 막은 채 포크를 내려놓고는 벌컥, 벌컥 하나 하던 황제와 두 눈이 딱 마주쳤다."...왜 그래?" "아무래도 입덧인 것 같아요. 버럭 "화장실 가. 사람 불러줄래?"괜찮으니까, 이것 좀 내 앞에서 치워주세요"...네가 정리하면 되잖아."냄새만 맡아도 끔찍해서가 아니에요. 버럭! 빨리! 입덧이 시작된 것 같았다. 보기만 해도 먹고 싶어지는 스윗츠를 먹지 못하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지만 올라오는 구토에 입과 코를 손으로 막았다. 그러자 내게 왜 그러느냐고 의미심장한 질문을 한 그에게 입덧 같다고 하자 손에서 펜을 내려놓은 황제는 사람을 불러주느냐고 물었고, 나쁘지 않은 황제의 이 말에 고개를 저으며 내 앞에 있는 디저트를 치워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내 부탁에 눈썹을 살살 꿈틀거리게 한 황제는 뜸들인다 내가 정리하면 되지 않겠느냐고 말하고 와서 그런 황제를 노려보며 목소리 sound를 조금 높이자 황제는 한숨을 내쉬며 자리를 떴다. 그리고 내 앞에 디저트가 놓인 접시를 들어, 그대로 조금 떨어진 쓰레기통에 버려 버렸다. 아, 꼭 먹고 싶었는데. 아까워서 어떡하지? 먹게 해서 미안해.디저트야....아....갑자기 매운불다리 먹고싶어? 원래 임신하면 이렇게 다양하게 식욕이 변하거나 1프지앙?" 나쁘지 않고 엄청 매운 족발을 먹고 싶어요 ""......그래서 어쩌나.어쩔 수 없어요. 빨리 사줘." "사람을 붙여줬잖아. 그 애한테 이 얘기를 해 오라고 해." "속이 울렁거려 아무 일도 할 수 없다. 제가 먹고 싶은 것도 아니고 청미가 먹고 싶다니까 좀 시켜 주시겠어요?" "내 아이가 입맛이 없어. 네가 먹고 싶겠지?" "...따라주지 않을 거예요?제가 이 세상에 한 여자라고 생각했어요. 황제에게 이처럼 심부름을 시킬 수 있는 사람이 나쁘지 않다, 이 이야기에 누가 있겠는가. 권유를 내세워 그를 시키는 것이 재미있어져서, 굉장히 매운 족발을 사서달라고 했더니 또 눈썹 하나 올린 황제는 세경에게 시키라고 했는데 나쁘지는 않은 황제가 나를 위해 시키는 모습을 보고 싶다. 후식을 치우고 나쁘지는 않아 속이 좋아진 지 조금 지났지만 역겹다는 이유로 좋지 않다고 하자 황제는 나쁜 것은 입맛이 아니라 내가 먹고 싶은 것 아니냐며 미간을 조여왔다. 그런 황제를 따라가게 해주지 않겠느냐고 묻자 나쁘지는 않아 뒷머리를 긁적거리며 한숨을 내쉰 황제는 그대로 문을 활짝 열고 밖에 서 있는 그를 보좌하는 사람에게 핵 매운 족발을 하고 오라고 했다. 약간 목소리 sound 높아진 게 화난 것 같기도 하고"설마 화났어요?" "뭐가?" "제가 시켜서 화내는 거예요? 임신하면 몸이 무거워지고 힘들어서 부탁했는데. "이후에 구역질이 나고, 토하고, 나쁘지 않게 올 것 같아도 내가 치워" "짜증나고, 하나 나올 것 같아도 내가 주문해요. 그러니까 화풀어라." "...그렇지 않아?" "네?" "알면서 못 들은 척 하지 마. 그런 게 아니니까 나중에라도 필요한 게 있으면 시키라고. "も~あなたのお~あなたのお~あなたのお~あなたのお~あなたのお~あなたのお~あなたのお~。~。~。로 부터는 뭘 시킬까?"..."はい~はい~。~悪くない"나쁘지 않아" 이번에는 チョン이야기로 쫓겨났다. 늘 그랬던 것처럼 장난치곤 했지만 황제의 집무실에서 쫓겨나 나쁘지는 않은 순간에도 웃지는 않았다. 앞으로 속이 울렁거리고 몸이 무거워도 스스로 하겠다고 황제를 짐작하는 이 말을 건네자 특유의 표정으로 나쁘지 않다, 우리 아이를 바라보던 황제는 그렇지 않다고 했습니다. 하마터면 그 모습에 웃음이 그칠 뻔했지만 황제의 뒷얘기가 궁금해서 웃음을 참았다. 이후에도 필요한 게 있으면 시키라는 이 말에 결국엔 웃음 sound를 참지 못하고 웃어도 듣지 못하는 거지로, 그 뒤엔 뭘 시킬까 고민하자 잔뜩 찌푸린 황제는 그대로 나쁘지 않다를 쫓아냈다. 그래도 너의 아버지는 완전히 나쁘진 않아.나쁜 사람은 아닌 것 같아. 나쁘지 않아, 귀여운 데가 있어. 응? 근데 나쁘지 않아, 왜 그 사람을 소견하면서 웃고 있어? 괜히 소름이 끼쳐서 어깨를 문지르면서 일층으로 향했어요. 족발이 안 좋다고 봐야지.언제나 그랬듯이 좀 짧아요!​ 오항 것 같은데도 좋은 하루:)알 로프하토우 ​ 이후 편 공감 245개, 글 45개 이상이다!전회의 코멘트도 죠은이 이야기 재밌는 댓글이 많았는데 캡쳐를 못 했네요.매번 재미있는 코멘트 고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