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로 영어회화 공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7:29

    기쁩니다 포트폴리오 2020실천하고 유 쟈메 블로그인 것:)​ 시라토리 효뇨은 그는 금지, 나도 미드 올리브 그린에 영어 회화 공부했습니다!!


    >


    >


    >


    언제나그랬듯이기억에남는올리브그린영어표현silly어리석은,바보같은Don't be silly~좋으니까그만둬~거절하지마~누군가저녁식사에초대했는데남한테폐를끼치지만자기눈치보는사람아니에요~나쁘지않아요. 거절할 거예요. 당시 돈비실리 하면 아니에요~ 거절하지 말라 고란의 의미라고!! 바보^ 보통 silly 자체는 부정적인 단어이지만 e.g. you are silly 하면 무례한 표현!!


    ​​​​​​


    >


    두 번째, 기억에 남는 표현은 tuck in! 닭킨! 처음에 토킹인줄 알았는데 태킹이었어요~ 마음껏 먹어~ 맛있게 먹어~ ! 케미츠! 완전 실용적인 표현! 뭔가 밀어넣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Enjoy your meal~~이것만 알았는데... 완전 メロ 가


    >


    awful 역겹고 무서운 awesome 아주 멋진, 대단한(반대) awful이라는 단어 자체도 부정적인 의미지만 awfully는 강조의 의미로 사용될 수 있다고 합니다. e.g. = awefully nice 아주 멋진 awefully kind 매우 친절한 very fucking 도 욕인데 상당히 심하게 강조할 때 많이 사용합니다.~~e.g she's fucking rich. 그녀는 굉장한 부자다 그녀가 부럽네요 ~^^부럽다고 envy I envy you.


    >


    지금까지 노트를 끝까지 채워 보고, 자신에게는 뭔가 끝낸 것이 없는데... 주의력 결핍 ADHD...​ 그러나 이 강의는 다 듣고 다 공부할께!!!!​!'하나 2차라고 계시니 하나 2번 봐야 하며 다쵸은리하고 왕뵤크이헤네콜에 버리겠다!!!!아직 때도 한달 이상 남아 있으니까 밤 재담!!​


    ​​​​


    >


    ​ 4/하나에 2차 시 완료!강의 중 한명당 1시간 정도 걸릴 것 같아 아 영화도 재미 있는 스텝 2에서 결재할 듯한 예감! 내일부터는 영어단어랑 유럽여행의 영어회화도 공부해야지~!!! ↓ 이 강의 다 들으면 로스트도 고쳐야지!!! 백조생활은 왠지 본인에게 맞는것 같아!!!


    >


    강의 아래 죄인을 묻자 노트가 2쪽 정도 죄인이 오는 식이!!!항상 그랬지만 배운 표현이 과잉인 단어는 많았지만 그 중국에서 마음에 들어 본 표현을 임금 인상이 같은 표현을 3가지만 적어 보았습니다. 재미있는 것 배워도 좋아!!! 언제나 그랬듯이, 성취감만만 하루 ピ(퓨우ピ(퓨)


    ​ ​ ​#2020포트폴리오#복 많이 받으세요#포트폴리오 2020#새해 다짐#블로그 응답#미드에서 영어 공부. 영어 회화는 혼자서 영어 회화 공부#다락원#올리브 그린#미드에서 영어 공부는 이웃 간#소이츄 환영#소이츄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