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성들이 판을 치는 매혹적인 정주행 미드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16:28

    >


    이렇게까지 여성이 득세하는 드라마가 재밌어진 것은 Desperate housewives(위기의 주부들) 후이래로 처음입니다.한국 드라마로는 희귀한 모든 주인공이 여자인 드라마! 미국 드라마는 사실 매우 많아요.Orange is the 새로운 black (오렌지이즈) 더 뉴블랙) Mistresses (미스트리즈) New girl (뉴걸) Unbreakable kimmy schmidt (언브레이커블키미슈밋) 기타 등등 택무 택무가 많고, 심지어 재미도 있습니다.한국 드라마에서 여자만 주인공이지 본인이 오면 캐릭터 때문인지 그렇게 큰 매력에 다가가지 않는데요미국 드라마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탄탄한 스토리 라인으로 여자들만 주인공인 드라마도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그런 여성 중심의 미드 중에서도 단연 저는 1순위로 꼽는 것이 위기의 주부들인데, 그만큼 본인에게 시치미를 떼고 보고 있는 미드 킬링 이브 리뷰를 시작할 것입니다. 영도라고 할 것이다.


    매혹적인 영국 드라마 "길링이브" 공식 예고편부터 살펴보세요.​


    영국 정보부 요원 이브와 사이코패스 킬러 빌라넬 추격 스릴러


    킬링이브 등장인물을 소개합니다.Eve Polastri (이브 폴라스트리)


    Villanelle (빌라넬)


    Carolyn Martens (캐롤린 마틴)


    'Killing Eve 킬링이브'는 인물의 가운데 줄거리이기 때문에 감상평도 인물에 초점을 맞춰 해보려고 한다.다시 보게 된 Sandra Oh (산드라 오) 산드라오는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한 명배우이지만, 제 기억 속에서는 그레이 아과인 미 속 크리스티과 혹은 가장 큰 캐릭터입니다.


    >


    이후에도 산드라오는 많은 작품에 출연하지만 그레이 아본인트미 속 캐릭터들에게 너무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다른 큰 인상을 남기는 작품은 없었지만 이번 킬링이브는 산드라오를 다시 보게 된 작품이다.


    >


    "킬링이브"로 골든글러브 주연상까지 거머쥔 산드라 오! 그녀의 연기는 정말정말 있습니다.장면마다 그녀는 정말 천진난만해 보이고 정말 행복해 보여도 정말 짜증이 나고 정말 화가처럼 보인다."그녀의 이 순간, 진짜 같은 연기로 킬링이브를 보는 동안 드라마에 빠져있는데 특히 표정연기가 압권이네요.


    >


    "천만에 연기, 이보다 더 잘할 수 있어요?ᄏᄏᄏ"


    그러길래 좀 변한 줄 알았는데, 그 사이에 산드라오 쌍꺼풀 수술을 한 것 같아요."미움의 종언" 연기 Jodie Comer(조디코마)의 이름도 생소하게 "조디코마" 때때로 대여배우 산드라·오와 킬링·이브를 하게 되었는지 모르지만 그녀의 선택은 대성공! 킬링이브로 완전히 대중에게 본인의 이름을 알렸습니다.극중 조디코마는 여러 행정부 언어를 구사하는데 꽤 능숙합니다.도대체 어느 행정부 사람인지 궁금했는데, 영국인이었어요.이름도 잘 모르는 한국에서 크게 알려지지 않은 배우이지만 연기력 1은 오마 무시 하프니다.


    >


    예쁘게 웃다가도 정색하고 작게 스토리를 "조종하는" 장면이 과인, 펑펑 울다가도 갑자기 웃게 되는 장면은 코믹 요소가 조금씩 있다 하더라도 끔찍하다.다른 여자 킬러에 비하여 극악무도한 잔인한 나막신 과자의 1개가 아니니까 무섭지 않지만 www


    >


    "다크 젠틀리의 모든 논적 탐정사무소 안의 버트는, 진실이 두려워요.그대 나름대로 옆으로 돌리기라도 하면 좋을 만큼 미움의 끝을 보여주는 연기 하나는 박수!! 그리고 극중에서 그녀의 스타 하나리쉬한 패션센스는 덤♪ 많은 인물들이 나오지 않지만 배경이 가끔 변해감에 따라 매번 정이 예신하다고 할 수 있는 에피소드가 있기 때문에 다sound편이 기다려집니다.즉시 킬링 이브 시즌 2도 보고 후기 남깁니다!#미드 추천#여성 미드 추천#정도 주행 미드 추천#중독성 미드 추천#정도 주행 미드#중독성 미드#KillingEve#킬링 이브#샌드 라오#조디코마ー#킬링 이브 시즌 한#KillingEveSeason한개


    댓글

Designed by Tistory.